trac에서 제공하는 기본 리포트말고 사용자가 직접 리포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1. 새로운 Ticket Type을 생성합니다.
4. 완성하고 나면 이렇게 새로운 리포트가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1. 새로운 Ticket Type을 생성합니다.
2. "티켓들 보기"에서 "새로운 리포트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여기서 리포트의 이름과 설명 , SQL 쿼리문을 작성하면 완성입니다.
SQL 쿼리 문이 좀 어렵습니다.
예로 새로 추가한 Ticket Type만 보여주는 쿼리문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SQL 쿼리 문이 좀 어렵습니다.
예로 새로 추가한 Ticket Type만 보여주는 쿼리문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SELECT p.value AS __color__,
id AS ticket, summary, component, version, t.type AS type,
(CASE status WHEN 'assigned' THEN owner||' *' ELSE owner END) AS owner,
time AS created,
changetime AS _changetime, description AS _description,
reporter AS _reporter
FROM ticket t
LEFT JOIN enum p ON p.name = t.priority AND p.type = 'priority'
WHERE t.type IN ('기능점검')
ORDER BY p.value, t.type, time
4. 완성하고 나면 이렇게 새로운 리포트가 추가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