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파일하기 위해서는 .MKE 파일을 만들어야 한다.
프로젝트를 할때 마다 새롭게 .MKE 파일을 만드는 것은 번거러운 일이므로,
기본 골격의 .MKE 파일을 만들어 놓고 복사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택했다.
아래의 붉은색 부분이 프로젝트에 따라 수정해야 하는 부분이다.
프로젝트를 할때 마다 새롭게 .MKE 파일을 만드는 것은 번거러운 일이므로,
기본 골격의 .MKE 파일을 만들어 놓고 복사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택했다.
아래의 붉은색 부분이 프로젝트에 따라 수정해야 하는 부분이다.
appName = HEC_STR/* 프로젝트 이름 */
%if defined (_MakeFilePath)
baseDir = $(_MakeFilePath)
%else
baseDir = ./
%endif
privateInc = $(baseDir)
langSpec = $(baseDir)english/
%include $(MS)\mdl\include\mdl.mki
appObjects =$(o)$(appName).mo
appRscs = $(o)$(appName).mp \
HEC_STR.rsc/* 바이러리 리소스 파일. 여러개일 경우 \로 구분한다. */
#----------------------------------------------------------------------
# The following section builds any necessary CODE modules for the
# application.
#----------------------------------------------------------------------
$(o)$(appName).mo : $(baseDir)$(appName).c/* 소스 파일. 마찬가지로 여러개일 경우 \로 구분한다. */
#----------------------------------------------------------------------
# The following section generates the MDL Program module. This
# module should contain ALL CODE resources and/or libraries used
# by the application.
#----------------------------------------------------------------------
$(o)$(appName).mp : $(appObjects)
$(msg)
> $(o)make.opt
$(linkOpts)
-a$@
$(appObjects)
$(MLinkCmd) @$(o)make.opt
~time
$(mdlApps)$(appName).ma : $(appRscs)
$(msg)
> $(o)make.opt
-o$@
$(appRscs)
$(RLibCmd) @$(o)make.opt
~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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